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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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휠라코리아'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휠라코리아 2위 한섬 3위 LF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섬유의류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5일부터 2019년 11월 26일까지의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113,165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빅데이터 35,672,363개와 비교하면 1.2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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샴푸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케라시스 샴푸'
샴푸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라시스 샴푸 2위 려 샴푸 3위 다슈 샴푸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샴푸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6일부터 2019년 11월 27일까지의 샴푸 브랜드 빅데이터 34,821,125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0월 샴푸 브랜드빅데이터 41,575,064개와 비교하면 16.2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샴푸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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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손보업계, 정보량 크게 늘면 매출도 급증…'삼성화재' 소비자 관심도 하락
<글 싣는 순서>☞[빅데이터] 손해보험업계 매출 점유율 및 소비자 관심도 비교[빅데이터] 손해보험 9개사별 호감도 및 인구학적 특성 조사손해보험업계 주요 9개사가 최근 공시한 올3분기 누적 매출(원수 보험)을 살펴본결과 삼성화재해상보험(대표 최영무)이 17조4395억원을 기록, 9개사 전체 매출의 23.3%를 차지했으며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14조 869억원(18.8%)으로 뒤를 이었다. 이어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 이철영) 12조6397억원(16.9%), KB손해보험(대표 양종희) 7조6687억원(10.2%), 메리츠화재해상보험(대표 김용범) 7조4611억원(10.0%), 한화손해보험(대표 박윤식) 5조9716억원(8.0%), NH농협손해보험(대표 오병관) 3조41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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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한국콜마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4일부터 2019년 11월 2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286,966개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0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5,110,811개와 비교하면 12.67%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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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저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킨도 기저귀 順
기저귀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페넬로페 기저귀 2위 하기스 기저귀 3위 킨도 기저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저귀 브랜드 23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3일부터 2019년 11월 24일까지의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8,019,112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기저귀 브랜드 빅데이터 9,379,937개와 비교하면 14.51%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기저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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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中] 소비자 호감도 'SK텔레콤' 가장 높다…'LG유플러스' 뒤이어
<글 게재순서>[빅데이터·上] 통신3사 '5G' 정보량 점유율 및 매출 점유율 비교☞[빅데이터·中] 통신3사 '5G' 서비스, 소비자 호감도 비교[빅데이터·下] 통신3사 '5G' 정보 게시자 프로필(인구학적 특성) 조사지난 20일 본지는 '[빅데이터] KT 소비자 관심도 선두 질주…LG유플러스 4분기 매출추이 '급 관심''이란 제하의 기사에서 통신3사의 지난해 매출액 점유율과 지난 10월 5G 정보량 점유율을 살펴본 결과 KT는 매출점유율보다 5G 정보량 점유율이 높은 반면 SK텔레콤은 거의 차이가 없었고 LG유플러스는 5G 정보량 점유율이 매출 점유율보다 소폭 낮다고 보도한바 있다.KT는 지난 2018년 매출 점유율이 44.3%인데 비해 10월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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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시크릿데이'
생리대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시크릿데이 2위 화이트 3위 나트라케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생리대 브랜드 22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3일부터 2019년 11월 24일까지의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743,544개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리대 브랜드 빅데이터 3,866,772개와 비교하면 1.56%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생리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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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삼다수...2위 백산수, 3위 에비앙 順
생수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백산수 3위 에비앙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0개에 대해서 지난 한 달간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2019년 10월 24일부터 2019년 11월 24일까지의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3,792,1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지난 10월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4,681,354개와 비교하면 19.00% 줄어들었다.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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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지드래곤 3위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0월 22일부터 2019년 11월 23일까지 1,135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88,236,260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빅데이터 220,478,323개와 비교하면 14.62%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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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톱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2위 (여자)아이들 3위 블랙핑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0월 22일부터 2019년 11월 22일까지 100개 아이돌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27,478,561개를 추출하여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19년 10월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빅데이터 137,483,547개와 비교하면 7.2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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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G 서비스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5G'
5G 서비스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5G 2위 SK텔레콤 5G 3위 LG유플러스 5G 순으로 분석됐다. 5G 서비스는 5세대 이동통신를 말한다. 최대 속도가 20Gbps에 달하는 이동통신 기술로 4세대 이동통신인 LTE에 비해 속도가 20배가량 빠르고, 처리 용량은 100배 많다. 4차 산업혁명의 핵심 기술인 가상현실, 자율주행, 사물인터넷 기술 등을 구현할 수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5G 서비스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0월 19일부터 2019년 11월 20일까지의 5G 서비스 브랜드 빅데이터 2,761,91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브랜드 빅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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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順
2019년 11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KT 2위 SK텔레콤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19년 10월 20일부터 2019년 11월 21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8,585,7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10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6,284,946개와 비교하면 4.10% 증가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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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下] 유통업계 소비자 호감도 급락…백화점 업계 '고급 수요' 여전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급변하면서 유통업계가 지각변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호감도는 1년사이 어떻게 변했을까.한 연구소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조사한 결과 최근 1년사이 할인점, 백화점, 편의점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줄어든 반면 오픈마켓에 대한 관심도는 폭증한 것으로 나타난바 있다(11월 18일 '[빅데이터·上] 유통업계, 소비자 관심 '지각 변동'…쿠팡 중심 '오픈 마켓' 대폭발' 제하 기사 참조).21일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 조사에 의하면 소비자의 호감도는 4개 업종 모두 전체적으로 후퇴한 것으로 나타났다(아래 그림들 참조). 오픈마켓을 제외하고 3개 업종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가 줄어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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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롯데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현대산업개발 3위 롯데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0월 20일부터 2019년 11월 20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42,826,593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19년 10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35,030,663와 비교해보면 22.25%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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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2위 더샵, 3위 아이파크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조사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더샵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3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19년 10월 20일부터 2019년 11월 20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4,017,80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2019년 10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1,291,953개와 비교하면 12.8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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