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키움증권, 전고객 국내주식 수수료 일주일 할인
키움증권이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전체 고객 대상 국내주식 수수료 할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발생한 주문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에게 사과하고,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조치다. 해당 기간 키움증권은 거래소별 유관기관수수료를 제외한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국내주식(코넥스, ETF, ETN, ELW 포함)을 영웅문4, 영웅문easy, 번개3, 영웅문S#, 웹트레이딩(WTS), 오픈API+, 키움 REST API를 통해 거래하는 경우 자동으로 적용된다. 키움증권에선 지난 3일과 4일 주문 폭주로 병목현상이 발생해 일부 고객이 주식주문 지연 등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겪은 바 있다. 현재는 모든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주문 지연
-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1일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음료 위에 젤라또를 올려먹는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젤라또 복숭아 라떼'와 컵에 담은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아 즐기는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출시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페어링 메뉴는 '젤라또 라떼' 라인과 '카사타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오!마이 초코'·'오!마이 화이트' 등
-
뚜레쥬르, 신규 콘셉트 적용 '압구정직영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신규 콘셉트 매장 '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압구정역 5번 출구에 80평 규모로 위치하며, 지난 12월 강남직영점 오픈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다.'뚜레쥬르 압구정직영점'은 '편안하고 맛있는 일상의 한 조각'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로 선보인다. 특히 강남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제품 중심으로 라인업을 정비하고, 공간은 더 편안하고 오래 머물고 싶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은 강남직영점에서 인기가 검증된 '스트로베리 파라다이스' 케이크 등 생크림 케이크, 패스트리, 유럽 식사빵 라인
-
스타벅스, 인천SSG랜더스필드서 '스타벅스 데이' 연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SSG랜더스 대 LG트윈스 3연전 경기에서 '스타벅스 데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올해 스타벅스 데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랜더스벅 유니폼을 오는 10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트라이프 디자인과 함께 스타벅스의 브랜드 색상인 그린색과 베이지색을 적용했으며,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로 제작해 친환경 의미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데이'를 통해 3연전 기간 경기장을 방문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주 출입구, 전광판, 그라운드 등 경기장 곳곳에 브랜드존을 마련하고 관람객
-
제네시스, 유럽 레이싱 데뷔전서 종합 2위 '기염'
제네시스는 소속 레이싱팀인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이 최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25 시즌 유러피언 르망 시리즈(ELMS) 개막전 LMP2 클래스에서 우승했다고 9일 밝혔다.올해 대회에 첫 출전한 제네시스 마그마 레이싱은 개막전 전체 순위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다가오는 월드 인듀어런스 챔피언십(WEC) 무대 데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유러피언 르망 시리즈는 세계 최고 내구 레이스 대회인 르망 24시와 WEC 실전 테스트 무대다. 올해 대회는 지난 6일 시작해 오는 10월까지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영국, 포르투갈 등 6개국에서 펼쳐진다.제네시스는 내년 WEC 하이퍼카 클래스 참가를 앞두고 레이싱 운영 파트너인
-
대상 종가, 온라인 플랫폼 전용 '배추 겉절이' 출시
대상 종가가 신제품 '배추 겉절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배추 겉절이'는 갓 담근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국내 포장김치 1호 '배추 겉절이'는 갓 담아 먹던 겉절이의 아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배추는 물론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우리 농산물을 사용했다.종가는 겉절이라는 김치 제품 특성상 신선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빠른 배송 속도를 보장할 계획이다. 제품은 페트(PET) 용기를 사용해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김
-
BBQ, 푸드 서비스 기업 '파티센타' 계열사 편입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최근 푸드 서비스 전문 기업 '파티센타'를 계열사로 편입했다고 9일 밝혔다.'파티센타'는 1999년 창립 이후 '친환경 브런치'를 제공하는 푸드 컨시어지 서비스인 'I CAN REBOOT(이하 아이캔리부트)'를 운영 중이다. 지역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레스토랑으로 시작한 아이캔리부트는 직장인 점심 구독을 비롯해 아파트나 공동주택, 기업 대상 케이터링 서비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대행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 하고있다. 아이캔리부트는 푸드 마일리지(식품이 생산지에서 소비자의 식탁에 오르기까지의 이동 거리)를 최소화한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지역 농업인 지원에도 나서고 있다. 한편 최근 외식업계에서는 건강
-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한 신제품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에 '치즈큐브후레이크'를 첨가했다.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는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화끈한 열라면에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조합해 매운맛에 익숙지 않은 분들도 열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치즈가 조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진행…최대 20% 할인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제로 맛집' 콘셉트로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알리고 칠성몰만의 쇼핑 경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칠성몰 경품 뽑기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치킨 및 햄버거 상품권, 칠성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롯데그룹 온
-
우아한청년들 "배달료 통합개편 후 라이더 평균소득 11% 증가"
배달의민족(배민)의 물류서비스를 전담하는 우아한청년들(대표 김병우)은 지난달 '배달료 통합개편'을 도입한 이후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평균소득이 1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우아한청년들에 따르면 지난 3월1일 우선 도입된 강원, 충청, 전라, 제주 등 지역의 라이더(주 평균 40시간 이상 운행 기준)의 월 평균 소득이 400만원으로, 개편 이전 달인 2월(353만 원) 대비 약 13.3% 증가했다. 이를 연간 평균 수준으로 환산하면 2025년 예상 월 평균 소득은 414만원(기상할증, 프로모션 등 실제 배달환경 반영)으로 지난해 월 평균 소득(373만원) 대비 11%(41만원) 증가한 수치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우아한청년들은 지난달
-
[2025 서울모빌리티쇼] 미래車 둘러본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
정기선 HD현대(267250) 수석부회장이 지난 8일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에서 진행 중인 '2025 서울모빌리티쇼' 현장을 찾았다. 정 수석부회장은 스마트 굴착기 신제품을 선보인 HD현대 전시관을 비롯해 여러 기업 부스를 다니며 글로벌 모빌리티 기술 동향을 살펴봤다.정 수석부회장은 HD현대건설기계와 HD현대인프라코어가 각각 선보인 굴착기를 둘러본 뒤, 기술 경쟁력을 통한 육상 비전 실현을 강조하고 전시관 내 임직원을 격려했다. 전시관에 나온 HD현대 직원들은 정 수석부회장과 셀피를 찍기도 했다.이어 정 수석부회장은 현대자동차·기아와 롯데 등 주요 기업 전시관을 차례로 방문하며 미래 모빌리티 산업 현재와 향후 방향성을 확
-
NH농협카드, 2024년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NH농협카드(이민경 사장)는 지난 7, 8일 이틀간 서울 노보텔 엠버서더(용산)에서 여영현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대표이사,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이민경 NH농협카드 사장 및 임직원, 수상 대상자 등이 참석해 '2024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NH농협카드 연도대상은 한 해 동안 카드 사업 성장에 기여한 임직원의 열정과 성과를 기념하는 시상식으로, 1996년 '카드세일즈왕' 제도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올해 시상식에서는 개인부문 165명, 사무소부문 14개소가 참석했다. 개인부문 대상은 △NH농협은행 안동시지부 문인제 과장보, △부평농협 제일지점 박진경 과장보가 수상했다. 사무소부문 대상은 △남서울
-
토스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서비스 출시
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이승건)가 통신요금 절감을 돕는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이하 내맞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토스 내맞요는 이용자에게 더 저렴하면서 조건에 맞는 이동통신 요금제를 비교해 주는 서비스다. 복잡한 요금제 정보 속에서 이용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 요금제 비교부터 가입 연결까지 한 번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전체 과정을 직관적으로 구성한 덕분에 통신 요금제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도 요금 수준과 데이터 사용량을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요금제를 쉽게 비교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경우 해당 사업자의 가입 페이지로 즉시 이동할 수 있다.현재 KB리
-
초이락 "더현대서 만나요"…브랜드 스토어 운영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이 젊은 소비자층 사이에서 콘텐츠를 경험하고 즐기는 문화 체험 공간으로 떠오른 더현대에서 고객을 만난다.초이락은 오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초이락 브랜드 스토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현대와 콘텐츠 분야에서 '헬로카봇' '터닝메카드' '소피루비' 등 다수의 핵심 브랜드 IP를 보유한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팝업스토어 공간으로 들어온 고객은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고, 더 적극적으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이벤트에 도전
-
HDC현산·포스코이앤씨 '서울 마지막 황금땅' 용산정비창 놓고, 2파전 예상 '각축'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재개발사업 수주를 두고 HDC현대산업개발와 포스코이앤씨 2파전이 예상된다.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은 서울 중심부에 위치해 단순한 도시재개발 프로젝트를 넘어 서울의 미래를 결정 지을 수 있는 중요한 시험대가 될 것으로 기대치가 매우 높다.아울러 용산 일대에 '용산 뉴타운'이 조성될 것으로 전망돼, 수주를 위해 나선 양사도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을 향후 개발사업 발판으로 삼을 것으로 전망된다. 8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용산정비창 전면1구역 재개발 사업 시공사를 위한 입찰이 오는 15일 마감된다. 앞서 최근 열린 현장설명회에는 참여를 공식화한 양사 외에도 △현대건설 △삼성물산 △GS건설 △효성중공업 △금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