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한미사이언스, 약국 화장품 ‘EGF 크림’ 인기 고공행진
한미약품그룹 지주사 한미사이언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PRO-CALM)'의 2중 기능성 화장품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이 약국 재주문율 50%를 달성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14일 한미사이언스에 따르면 프로-캄 EGF 액티브 바이탈 크림은 미백 및 주름 개선을 돕는 화장품으로, 오직 약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4개월만에 전국 약국 1만1000처에 입고되어 27만개 완판을 기록했다.특히 최초 주문을 한 전체 약국 중 절반이 추가 주문을 하며 재주문율 50%를 기록해 약국 현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미사이언스의 자체 조사에 따르면 약사 18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
한국맥도날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 진행
한국맥도날드는 식품안전 가치를 강조하기 위해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한 '푸드 세이프티 타운홀'은 전국 매장의 매니저, 점장, 본사 임직원은 물론 협력 업체까지 함께 참여해 식품안전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그간의 성과를 확인,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2022년부터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주제는 'Food Safety! Always On!'으로 맥도날드의 품질 관리 계획을 공유할 예정이다. 맥도날드 제주외도DT점이 위치해 있는 제주 지역을 구현한 가상 공간에서 참가자들은 △글로벌 식품안전 교육 영
-
케이뱅크, 궁금한 적금 시즌3 오픈…'릴로 & 스티치' 스토리 선보
케이뱅크에서 '궁금한 적금' 시즌3를 통해 매일매일 적금을 쌓으며 '릴로 & 스티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케이뱅크(은행장 최우형)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궁금한 적금 시즌3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궁금한 적금은 매일 랜덤 금리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되는 한 달 만기 적금 상품이다. 31일 동안 매일 빠짐없이 입금할 경우 기본금리 연 1.2%에 랜덤 금리를 더해 최대 연 7.2%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루 입금 가능 금액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이다.궁금한 적금은 고객이 매일 입금할 때마다 그날의 랜덤 금리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 한 편이 열리는 구조다. 매일
-
DL이앤씨, 한남5구역 '아크로 한남' 홍보관 14일 개관
DL이앤씨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디타워 서울포레스트에 한남5구역 조합원을 위한 '아크로 한남(ACRO Hannam)' 홍보관을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아크로 한남 홍보관은 아크로 고객을 위한 VIP 라운지인 '아크로 라운지'를 운영하던 공간을 활용해 조성했다. 아크로의 브랜드 철학부터 한남5구역에만 적용되는 독보적인 상품 및 설계 등을 엿볼 수 있다.홍보관에서는 입장과 동시에 페이퍼 아트(Paper Art)로 구현된 아크로 가든 하우스를 만날 수 있다. 아크로 가든 하우스는 자연을 흉내 낸 것이 아닌, 자연 그 자체를 단지 안으로 끌어들인 대규모 실내 정원이다. DL이앤씨는 이를 친환경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페이퍼 아트로 표현해 공간의
-
현대건설, 첨단소재 스타트업 제이치글로벌과 업무협약식 체결
현대건설이 친환경 신소재를 공동주택단지에 본격 적용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주거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한다.현대건설은 13일 서울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제이치글로벌과 '가시광촉매 차열 고무칩 포장기술 적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건설 최광호 주택설계실장과 제이치글로벌 오주명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제이치글로벌은 친환경 첨단 소재 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광촉매 원천기술 기반의 고성능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광촉매는 빛에너지를 흡수해 화학 반응을 유도하는 물질로 항균·탈취·열차단 등의 특성이 있다. 양사가 공동 개발한 가시광촉매 기술은 자
-
우리은행 '우리나눔신탁'으로 기부문화 확산 나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이 지난 13일 성숙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와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김철수 대한적십자사 회장, 박종술 사무총장, 임영옥 사무차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기부를 희망하는 고객의 생애 플랜과 자산계획에 맞춘 기부신탁 설계 및 전문적인 금융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부자(위탁자)는 '우리내리사랑 신탁서비스'의 유언대용신탁 상품인 '우리 나눔신탁'을 활용해 우리은행(수탁자)과 신탁계약을 맺고, 학교나 병원 등 원하는 기부처를 연속수익자로
-
토스뱅크, BBC '커먼 굿' 글로벌 시리즈에 아시아 기업 유일 참여
토스뱅크(대표 이은미)가 영국 BBC, B Lab Global이 공동 기획한 글로벌 캠페인 Common Good(커먼 굿)에 함께한다. 아시아, 그리고 국내 기업 가운데 최초다. 이번 캠페인은 '더 나은 사회를 위한 비즈니스'를 주제로 진행된다.토스뱅크는 비즈니스가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음을 조명하는 커먼 굿 캠페인에 아시아 기업 최초로 함께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전 세계 B Corp(비콥) 인증 기업들이 이룬 성과를 담았다. 영국 BBC StoryWorks(이하 BBC 스토리웍스)와 B Lab Global(이하 비랩)이 공동 기획, 제작했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시작되며, 19일부터는 매주 각 기업을 주제로 한 미니 다큐멘터리를 릴레이로 소개한다. 지속가능
-
롯데케미칼·한국중부발전 ‘재생에너지 개발 및 공급 사업 업무협약' 체결
롯데케미칼이 ESG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재생에너지 사용을 확대한다.롯데케미칼은 13일 롯데월드타워 113층 EBC센터에서 한국중부발전과 '재생에너지 개발 및 공급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체결식에는 롯데케미칼 이영준 총괄대표, 성낙선 재무혁신본부장, 박인철 ESG경영부문장과 한국중부발전 이영조 사장, 안성규 미래산업단장, 김재식 신재생사업처장 등 양사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은 롯데케미칼과 한국중부발전이 국내 신재생(태양광 및 풍력 등) 발전소의 성공적인 개발 및 재생에너지 전기공급 사업 추진을 통해 양사의 RE100 목표 달성을 실현하고 국내 재생에너지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
KB국민은행, 신입 장애대학생에 노트북 및 학습보조기구 전달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은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신입 장애대학생 135명에게 최신형 노트북과 장애 유형에 맞는 학습보조기구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KB국민은행과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은 2009년부터 '신입 장애대학생 노트북 지원사업'을 매년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한 본 사업은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매김했으며, 지금까지 2100여명의 장애 대학생들에게 노트북을 전달해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화면정보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센스리더’, 보다 쉽게 조작이 가능한 ‘트랙볼마우스’ 등 장애 유형에 맞는 학습보조기구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이날 전달식에는 신입 장애대학생
-
DL이앤씨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사전 청약자 본청약률 76% 기록
최근 DL이앤씨가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 청약접수에 나선 가운데, 사전청약 당첨자 76%가 청약하는 기염을 토하며 시장의 관심을 입증했다.14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e편한세상 대장 퍼스티움은 지난 5월 12~13일 이틀간 사전청약 당첨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청약에서 총 567가구 공급에 429건의 청약통장이 몰려 청약률 76%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공급된 다른 신도시 신혼희망타운 청약 결과를 상회하는 수치다.지난해 의왕 월암은 사전청약 당첨자 배정물량 825가구 모집에 207건이 접수돼 25%의 청약률을 나타냈다. 수원 당수는 49%, 인천 계양은 55%에 그쳤다. 업계에서는 사전청약 대비 10% 이상 상승한 본청약 분양가가 사전청약 당첨자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닥터로빈'과 콜라보 메뉴 출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어메이징 오트'와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Dr.Robbin)'이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식물성, 건강한 미식'이라는 공통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비건음료인 '바닐
-
반도문화재단 '가족愛' 가족사랑 그림…사진공모전 시상식 개최
반도문화재단(권홍사 이사장)이 경기도 동탄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에서 제6회 '반도 가족사랑 그림·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올해로 6회를 맞은 이번 공모전에는 '가족愛'를 주제로 한 작품 총 575개가 출품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본상 수상자 19명에게는 총 상금 340만 원과 상장, 수상작 작품집을 수여했으며 전시회 참여 기회가 주어졌다. 부문별로 그림 부문은 손아윤 어린이의 <달콤한 낮잠>이, 사진 부문은 이대영님의 '손주와의 교감'이 각기 대상을 수상했다.그림 부분 대상 수상작 '달콤한 낮잠'은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평화롭고 따뜻한 분위기를 나타냈으며
-
하나자산운용, 1Q 머니마켓액티브 순자산 1조원 돌파
하나자산운용(대표이사 김태우)는 '1Q 머니마켓액티브' 순자산이 1조를 돌파 (5월 13일 기준, 1조 384억원) 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4월 상장 이후 1년 1개월 만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하나자산운용은 삼성, 미래에셋, 한국투자, KB자산에 이어 운용사 중 5번째로 순자산 1조원 이상 ETF를 보유하게 되었다. 빠른 순자산의 성장의 배경은 우수한 성과와 증시 변동성 확대에 따른 파킹형 ETF의 수요 증가로 분석된다. 하나자산운용의 '1Q 머니마켓액티브ETF'는 국내상장 머니마켓 ETF 중 최근 1년 수익률 1위 (5월 13일 기준, 3.78%)를 기록했다. 동 기간 상장 후 1년이상 경과한 타사 머니마켓ETF 3개의 평균 수익률은 3
-
IBK기업은행, 디지털뱅커 주관 '글로벌 최우수 중기대출 디지털 솔루션상' 수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글로벌 디지털 금융 전문지 디지털뱅커가 주관한 Global SME Banking Innovation Awards 2025에서 '글로벌 최우수 중기대출 디지털 솔루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기업은행은 중소기업 전용 디지털 플랫폼 IBK BOX와 그 핵심 서비스인 대출통로 BOX의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디지털뱅커는 구체적인 시상 사유로 "IBK BOX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 중소기업 경영지원 플랫폼으로 누구나 별도 앱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며 안면인식, 공공 마이데이터 활용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금융 접근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인 점이 혁신적이었다"고 말했다.특히 "대출통로 BOX는 대출 신청부터 실행까
-
락앤락 '풀히트 푸드워머' 출시
락앤락이 '풀히트 푸드워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풀히트 푸드워머'는 바닥 전체에 열선이 내장되어 있어 10초 내 예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한 롤러블 디자인으로 말아서 보관할 수 있고, 벨크로 벨트와 더스트백이 함께 구성됐다. 제품은 용도에 따라 S사이즈와 M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락앤락몰에서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풀히트 푸드워머는 이동성과 실용성을 더한 새로운 형태의 테이블웨어"라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무실, 집, 캠핑 등 언제 어디에서나 따뜻한 음식을 즐길 수 있어 사용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전했
상단으로 이동